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개인정보정보처리방침

자동으로 수집 저장되는 개인정보

여러분이 '충남대ACE사업단'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다음의 정보는 자동적으로 수집 저장됩니다.

- 이용자여러분의 인터넷서버 도메인과 우리홈페이지를 방문할 때
  거친 웹사이트의 주소
- 이용자의 브라우져 종류 및 OS
- 방문일시 등

위와 같이 자동 수집저장되는 정보는 이용자 여러분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의 개선과 보완을 위한 통계분석, 이용자와 웹사이트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등을 위해 이용되어질 것입니다. 다만, 법령의 규정에 따라 이러한 정보를 제출하게 되어 있을 경우도 있다는 것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및 웹 서식 등을 통한 수집정보

이용자 여러분은 우편, 전화 또는 온라인 전자서식 등을 통한 전자적 방법을 통해 의사를 표시할 수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의 선택에 있어 몇 가지 유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여러분이 홈페이지에 기재한 사항은 다른 사람들이 조회 또는 열람할 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이 기재한 사항은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필요한 다른 사람과 공유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의 시행과 정책개발의 자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이러한 정보는 타 부처와 공유되거나, 필요에 의하여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보안을 위해 관리적기술적 노력을 하고 있으나, 만약의 침해사고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민감한 정보의 기재는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에서 운영하는 보안조치

홈페이지의 보안 또는 지속적인 서비스를 위해, 네트워크 트래픽의 통제(Monitor)는 물론 불법적으로 정보를 변경하는 등의 시도를 탐지하기 위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olse

개인정보정보처리방침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lse
학부교육선도대학육성사업 학생지도

학생지도

학생지도 내실화 계획 요약

목표 및 필요성
목표 : 학생 중심의 COME-ing 학생지도 모델 구축
필요성
교수자와 관련 유관기관의 학생지도 협력 체계 확립 필요
학생 중심 학교-지역-학부모가 연계된 학생지도 필요
학생이 쉽게 접근 가능한 다면적이고 전문적인 학생지도 필요
주요 추진계획
구분추진 계획3차원 Code
학생
역량
교육
경험
생애
주기
C(Complementary)
상보적
학생지도
· 미례설계상담 내실화를 위한 교수자·조교대상 코칭 및 상담기술 워크샵 STRO 학생지도 All
· 진로설계 Ⅰ·Ⅱ 교과목 운영을 통한 진로지도 TRO 학생지도 All
O(Open)
개방적
학생지도
· 백마봉사단 확대 운영 SRG 학생지도 All
· 인권릴레이 프로그램 STRO 학생지도 1234
· COME-ing 학생 모티터링단 운영 STRO 학생지도 1234
M(Multiple)
다면적
학생지도
· 맞춤형 집단 프로그램 운영 STRO 학생지도 1234
· 온라인 심리검사 구축 및 기자재 구입 STRO 학생지도 1234
E(Expert)
전문적
학생지도
· COME-ing 진로코칭 특화 프로그램 개발 STRONG 학생지도 All
· 분야별 학생상담전문가가 진행하는 1:1 상담 STRONG 학생지도 All
STRO 학생지도 All
-ing
상시적
학생지도
  • · CNU COME-ing 통합상담 시스템 구축
  • - 24시간 온/오프라인 상담 데스크 운영
  • - 다면적 학생지도 참여 기관간 유기적 연계
  • - 기관별 상담 원스톱 지원체제 구축
STRONG 학생지도 All
기대성과
  • 학과 및 개인 교수자의 학생지도 전문적 역량 향상
  • 학생이 중심이 되는 다면적 · 전문적 상시 학생지도 실현
  • 학생의 접근이 용이한 시스템을 통해 학생상담 활성화
  • 지성뿐 아니라 감성 및 건강한 신체 · 정신이 조화된 학생지도 시스템 구축
  • 지역과 학부모가 충남대학교의 인재를 양성하는 학생지도 체제 마련
  • 충남대학교만의 특성화된 학생지도 시스템 구축을 통한 대학생활 적응력 및 대학교육 만족도 향상
학생지도 모델 구축
quick